공유하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2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전당대회장에 입장하고 있다.
'팀 한동훈' 장동혁 "공소 취소 부탁? 큰 흐름 깰 변수 아냐"
"나경원 후보도 법적으로 특별히 문제 없다""전당대회 결선투표 가능성? 지켜봐야 할 것""김건희 조사, 절차도 국민 눈높이 맞게 가야"
정청래, 법사위원장 해임청원 6만 돌파에 "뭘 알고 말해, 뜨거운 맛 보여줄까"
정청래 법사위원장 페이스북'독단 운영' 지적에 "협의지 합의 아냐"막말 지적에는 "국회법 공부하고 지적""국회선진화법 '與 형사고발' 자제 중"
조정훈 "이준석, 尹 임기 단축 개헌? 사임하자 하면 되지 왜…"
"李, 의정활동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직격한동훈 '패스트트랙 공소 취소 요청' 발언엔"무오 증명 위해 타후보 밟아도 된다? 섬뜩"
검찰총장, 김 여사 사건 '수사지휘권 회복' 요청했지만 거절당했다
법무부 "검찰총장의 지휘권 복원 지휘도 수사지휘권 발동에 해당""장관 지휘권, 제한적이어야"…수사지휘권 회복 문제 수면 위로
푸바오 '수난시대'…中 관람객 의자 '투척'
푸바오 수난시대다. 중국 관람객의 '카메라 렌즈 후드' 논란 이후 한달여 만에 중국 관람객이 의자를 던지는 사태가 발생했다.22일(현지시간) 중국 쓰촨성 워룽 선수핑 판다보호연구기지 푸바오 방사장에서 한 여성 중국인 관람객이 푸바오를 향해 접이식 의자를 던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푸바오는 떨어진 의자에 호기심을 보이며, 이를 물고 방사장을 돌아다녔다.선수핑 판다보호기지 측은 의자를 던진 여성에 대해 '평생 입장 금지 명령'을 내렸다.선수핑 판다보호연구기지 측은 공식 입장문을 내고 "선수핑 기지를 방문하던 중 소지품을 잘 관리하지 않아…
[오늘 날씨] 낮 최고기온 29도...자외선이 부르는 기미와 주근깨, 차이는?
한동훈·나경원·홍준표 '죽음의 B조'…국민의힘 경선토론 '대흥행 예고'
[현장] "밀지 마세요" 호소에도 비집고 안으로…김문수 선거캠프 개소식 '문전성시'
“미국이 다시 위대해졌나?”…美서 한국인 교수도 쫓겨났다
개그맨 이진호, 불법도박 혐의로 검찰 송치
[데일리 헬스] 손연재, 출산 후 다시 돌아온 몸매...관리 비결은 '이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예금금리·기준금리·대출금리 각각 0.25%씩 내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