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세훈 서울시장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데일리안 창간 20주년 SUPER SHOW'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친한계' 박정훈 "민주당 '제3자 추천' 특검법은 '수박 특검법'"
"겉과 속이 달라…野 원하는 방식 고집하겠다는 것"
유부녀의 맞바람 복수…불륜남 꼬드겨 "남편 좀 때려줘"
21세 어린 여자와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게 앙심을 품은 한 여성이 맞바람을 피우면서 자신의 내연남에게 남편의 폭행을 사주한 사실이 드러났다.31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10년 전 40대 남성 A씨는 5세 연상의 재력가 여성 B씨와 결혼식을 올렸다.A씨는 처가의 지원으로 사업에 성공했고, 크로스핏을 취미로 즐기던 중 20대 후반의 여성과 바람이 났다고.남편이 21세나 어린 여성과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B씨는 이를 추궁했지만, 남편은 오히려 B씨를 의부증 취급했다. 이에 분노한 B씨는 복수를 결심하고 돌싱 댄스…
이재명 '위례 특혜 의혹' 재판 마무리 수순…'대장동' 본격 시작된다
서울중앙지법 "이달까지 위례신도시 부분 정리하고 10월부터 대장동 사건 증인 소환"위례 특혜의혹 심리만 11개월 소요… 방대한 '대장동' 심리, 1년 내 마무리 어려울 듯
'이게 무슨 일'…태풍에 3000년 고목 완전히 부러졌다
최근 일본 열도를 덮친 10호 태풍 '산산'의 위력에 수령 3000년으로 추정되는 '야요이 삼나무'가 쓰러졌다.3일 일본 미나미니혼신문에 따르면 가고시마현 야쿠시마(屋久島)의 야쿠시마관광협회 와타나베 다로 이사는 지난달 31일 야요이 삼나무의 주변을 조사한 결과 야요이 삼나무가 뿌리 부근에서 약 1.5m의 높이만 남기고 완전히 부러진 사실을 확인했다.지난달 27~29일 야쿠시마섬에 접근한 10호 태풍 '산산'의 강풍에 쓰러진 것으로 보인다.1993년 유네스코(UNESCO) 세계문화유산과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야쿠시마섬의 원시림은 미야…
정진석 "윤 대통령 국회 개원식 불참 건의…국회 정상화가 먼저"
9일 대통령실 강당에서 전 직원 조회"대통령실 직원들, 난국 돌파 책임 있어"
[2024 美대선] 트럼프 2기에 강달러 귀환...환노출형 ETF ‘미소’
변동성 방어 '환헤지' 상품 3%대 오를 때 7%상승원·달러환율 1400원 전후 넘나들며 상방압력 커져미 금융시장 주도권 강화..."달러자산 선호 현상 강화”리스크 선반영 의견도...“단기 고점 찍고 연말 하락”
[2024 美대선] 돌아온 ‘트럼프 시대’…스마트 재테크 전략은
[2024 美대선] 트럼프 당선 하루만에…불법체류자 시민권 취득 ‘바이든 정책’ 무효화
‘방산 세계화 끝판왕’ K-잠수함의 퀀텀 점프가 온다
[尹 임기반환점 ③] '보수 심장' TK서도 "尹, 더 잘해야…이재명·김건희 해결부터"
"김건희 왕국 끝장내자"…민주당, 2차 장외집회 열어 尹정권 압박
"유부남 동료가 성폭행…" 꽃뱀 취급에 피해女, 회의 중 투신했다
아들이 오줌 싼 음식 먹는다…모친 "가족들도 별 신경 안 써"
[속보] 포스코 포항제철소서 화재 신고…소방 "대응 1단계 발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이동주의 新해양시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묻지마 폭행에 대한 경종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도심철도 지하화, 꿈은 이루어지는가?
공연 ‘입문’ 통로였던, 오픈런 침체기 [기자수첩-문화]
"할 사람 많은데" 3연임? 진정 체육계 사랑한다면 ‘결단’해야…[기자수첩-스포츠]
명태균 수사, 지금도 늦었다…신속한 결론 내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