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주)제이앤코슈, 물티슈 1,600박스 기부… 이웃사랑 나눔 실천


입력 2024.12.30 15:24 수정 2024.12.30 15:24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주)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는 지난 2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물티슈 1,600박스(총 19,200개, 약 53백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일상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경산시 삼풍동에 위치한 (주)제이앤코슈는 2016년 3월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창업한 기업으로, 의약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 연구·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대구한의대와의 협력 연구를 통해 화장품 개발에 있어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오고 있다. 이 회사는 매년 성금 및 물품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장유호 대표는 "물티슈는 생필품으로, 특히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매년 꾸준히 이어지는 (주)제이앤코슈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기부해 주신 물티슈는 노인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 정신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으며, (주)제이앤코슈는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