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재준 수원시장이 1일 무안종합스포츠파크 실내 체육관에 마련된 항공참사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이 시장은 이날 오후 3시 30분쯤 정명근 화성시장, 조용익 부천시장과 함께 합동분향소를 찾았다.
이 시장은 조문에 앞서 김산 무안군수를 만나 "유가족 지원에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말씀해 달라"며 "필요한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일본 아사히카와시 청소년 대표단 수원특례시 방문
수원 중학생 가정집에서 4박5일간 홈스테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천천육교·상광교동에서 올해 마지막 '새빛 현장시장실' 개최
천천육교, 상광교동 세천 정비 현장 점검하고 주민 의견 청취
수원특례시,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서 시 단위 그룹 최상위
국민권익위원회 2024년도 평가 종합 청렴도 2등급
수원특례시의회, 제388회 제2차 정례회 마무리
수원특례시의회가 18일 제388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31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수원특례시의회는 이번 정례회 기간 동안 조례안 22건, 규정안 1건, 동의안 7건, 의견제시 3건, 계획안 1건, 2025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채택 등 총 47건을 심의·의결했다.이날 5분 자유발언으로는 △딥페이크 성범죄 예방 및 대응책 마련 촉구 △수원시의 미래 방향성 제안 △포트홀에 대한 중장기적 예방 대책 마련 촉구 △의회의 독립적인 입법권 보장을 위한 부서협의 절차 개선 촉구…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얼어붙은 골목상권에 온기 불어 넣겠다"
18일 특별 경제 대책 브리핑 열고, 민생경제 회복 대책 발표
[데일리 헬스] '78세' 트럼프, 건강 비결..."'이것' 피하고 '이 음식' 먹어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78세(1946년생)라는 고령의 나이에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기반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인 끝에 오늘(20일) 대통령 취임식을 갖는다. 다시 한 번 미국의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이러한 모습에 일각에선 그의 건강 비결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 미국의 디지털 미디어 '복스(Vox)'는 지난 7일 트럼프가 저술한 책 12권을 토대로 그의 건강 비법을 소개한 바 있다.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에 따르면 계란 흰자 오믈렛을 시금치·토마토와 함께 먹는 게 가장 중요한 비결로 꼽혔다.2004년에 출간된 트럼프의 책 …
국내 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차 출국
[주간 증시 전망] 트럼프 2기 출범 ‘정책 불확실성’ 확대…코스피 2440~2570
[오늘 날씨] 절기상 '대한'이지만 포근...출근길 '블랙아이스' 위험, 올바른 대처법은?
국민의힘 "野, '폭도' 등 자극적 용어 남발해 극단 갈등 유발 말라"
"사람들 튕겨나갔다"...스페인 리프트 사고로 30여명 부상
군면제 캐나다인 JK 김동욱, 尹 구속되자 "지금 분노"
홍상수 1200억 유산상속설에 "김민희가 낳은 자식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수도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중국에 ‘오버스펙 열풍’이 거센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기안84가 또…" 여성혐오적 발언, 언제까지 들어줘야 할까 [기자수첩-연예]
대이변 대한체육회장 선거, 축구협회도?…핵심은 젊은 인재 [기자수첩-스포츠]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