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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과학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3년 연속 ‘우수’


입력 2025.04.16 17:15 수정 2025.04.16 17:16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상설전시관 사업 등 높은 평가

국립해양과학관 전경. ⓒ국립해양과학관

국립해양과학관(관장 김외철)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3년 연속 최고 등급(우수)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182개 공공기관(공기업 20개, 준정부기관 52개, 기타공공기관 110개)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립해양과학관은 개관 후 2022년, 2023년, 2024년도 총 3회에 걸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최고 수준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국립해양과학관에 따르면 이번 조사 결과 종합 만족도 점수는 94.1점으로 기타공공기관 평균점수 86.7점을 웃돌았다. 세부 사업에서는 ‘상설전시관 및 특수(3면)영상관’ 사업에서 96.0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김외철 국립해양과학관장은 “3년 연속 우수기관이라는 결과는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눈높이에 맞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욱 기자 (cju@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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