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물티슈부터 스킨케어까지 현장 체험 기회 마련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05.01 07:30  수정 2025.05.01 07:30

ⓒ베베숲

대한민국 물티슈 브랜드베베숲이 5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스킨케어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부모와 육아 중인 관람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베베숲은 국민 물티슈로 자리매김한 대표 제품뿐 아니라, 아기 세제, 로션, 크림, 수딩젤, 탑투토워시, 힙클렌저 등 스킨케어 풀라인업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베베숲 스킨케어는 국내 최초로 아토피 피부 대상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이 중에서도 ‘수딩앤인텐시브 크림’은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대표 제품으로, 올해 행사에서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베베숲은 현장 간편가입 시 물티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부스에서 전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넓히고, 베베숲의 스킨케어를 직접 선보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운영하며 안전한 성분과 원료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왔으며, 2016년부터 2024년까지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물티슈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