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고품질은 기본, 상상 이상의 가성비까지 갖춘 '갓성비 뷰티'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원브랜드 뷰티샵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이라는 초심으로 돌아가 뷰티업계의 트렌드 리더로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춘다는 포부다.
이번에 런칭하는 갓성비 라인은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스킨케어부터 트렌디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바디, 클렌징 제품까지 약 100여종의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다.
주목할 점은 모든 제품이 3000원대부터 7000원대라는 혁신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는 것이다. 단순한 저가 공세가 아닌 국내 화장품 대표 제조사인 코스맥스, 한국콜마 등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검증된 제조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품질을 확보했다.
또한 AI 활용과 3D프린터를 이용해 생산 효율성을 극대화해 마케팅과 패키지 디자인에 소요되는 비용을 대폭 절감해 거품을 제거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갓성비 뷰티 라인은 ‘핫-템 핫프라이스’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오는 3일부터 서울 명동, 북촌한옥마을, 잠실, 홍대 등 주요 핵심 상권 매장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하며, 5월7일에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원조 브랜드샵의 마켓 리더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현명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밸런슈머를 사로잡기 위해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했다"며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인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