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과 제주의 레스토랑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 해피월드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리보 해피월드 관람 영수증 및 삼다정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30%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영수증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영수증 1매당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
또한, 삼다정 내 마련된 하리보 해피월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하리보 젤리를 증정하며, '현장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더불어, 매주 추첨을 통해 하리보 해피월드 1인 무료 입장권이 3명씩 4주간(총 12명) 제공될 예정이다.
글래드 여의도는 주중(월~금) 디너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무료 제공’ 이벤트를 한다. 소인은 2013년생부터 2021년 출생자까지며 소인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사전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음료/주료 할인 포함).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