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행사 ‘5(오)! 해피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 즉시 적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우선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아 인기 먹거리 상품을 파격가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수입돼지 냉장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하고, ‘와고메 와규 전품목(각 100g·냉장·호주산)’과 ‘캐나다산 소고기(각 100g·냉장·캐나다산)’은 최대 40%할인 판매한다.
나들이 먹거리 상품으로 제격인 즉석 조리 식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하프 자이언트 폭립(100g)’은 50%를, ‘해물양장피’는 15% 할인된 가격에 각각 제공한다.
제철 농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성주 상생참외(1.5kg·봉·국산)’는 엘포인트 할인에 행사 카드 할인을 더해 정상 판매가 대비 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완숙 토마토(3kg·박스·국산)’과 ‘제스프리 골드키위(6-10입·팩·뉴질랜드산)’도 3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아울러 어린이 먹거리 상품도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아기 치즈 전품목’과 ‘어린이음료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동원 롤 유부초밥 2종’, ‘요리하다 맛김치(900g)’, ‘CJ고매 피자 4종’, ‘샘표 진강장 골드(1.7L)’, ‘해피콜 루시드 프라이팬 5종’, ‘룸바이홈 줄누비패드·순면 차렵 이불’ 등의 인기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도 ‘원플러스원(1+1)’,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물가 부담을 낮췄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아 나들이나 홈파티 고객 수요를 겨냥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선과 가공, 생활용품까지 전반에 걸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온가족이 매장에 방문하시어 합리적인 장보기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