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일본 애니 '못난이에게 꽃다발을' 오프닝 가창…아유무 이마즈와 호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5.05.17 14:31  수정 2025.05.17 14:31

그룹 투어스(TWS)가 일본 애니메이션 오프닝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투어스가 7월부터 방송되는 TV 애니메이션 ‘못난이에게 꽃다발을’의 오프닝 테마곡 ‘BLOOM’(feat. Ayumu Imazu)을 가창한다”라고 밝혔다.


‘BLOOM’는 ‘꽃’을 모티브로 한 R&B 감성의 팝 곡이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꽃을 피우자는 마음이 노래에 오롯이 담겼다.


특히 이 곡은 일본의 인기 아티스트 아유무 이마즈(Ayumu Imazu)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피처링까지 담당하며 투어스와 호흡을 맞췄다. 투어스는 “아유무 이마즈와 댄스 챌린지에서 함께한 적이 있는데, 처음으로 음악 작업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많은 분들께서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못난이에게 꽃다발을’은 일본 ‘2019 차세대 만화대상’ 만화 부문 5위에 오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7월 TV 방영을 앞두고 있다. 외모에 자신없어 조용히 지내는 한 고등학생이 우연히 학교 내 최고 인기남과 얽히면서 벌어지는 변화와 설렘을 담은 스쿨 러브 코미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