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오사카·후쿠오카 노선 여름 한정 프로모션 진행

고수정 기자 (ko0726@dailian.co.kr)

입력 2025.07.01 08:57  수정 2025.07.01 08:58

숙박·관광·렌터카·eSIM까지 폭넓은 할인 혜택 제공

에어서울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본 인기 여행지인 오사카와 후쿠오카 노선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본 인기 여행지인 오사카와 후쿠오카 노선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편의성과 여행 경비를 고려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에어서울의 오사카, 후쿠오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숙박과 관광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 트립닷컴, KKday 등 주요 여행 플랫폼에서 숙박 및 관광 상품을 예약하면 최대 8%의 할인이 적용된다.


렌터카 및eSIM할인 혜택도 마련했다.카모아 렌터카 예약 시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최대2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글로벌 eSIM서비스인‘에어알로’ 할인 혜택으로 현지에서도 통신 걱정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에어서울 회원 누구나 eSIM 15%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여름철 쾌적하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항공권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혜택 적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고수정 기자 (ko072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