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저축은행 부문 11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모델이다.
신한저축은행은 그룹차원의 상생 프로젝트인 '신한 Bring-Up & Value-Up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신한은행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한은행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기존에 은행에서 저축은행으로 '일방향'이었던 금융지원을 이번에는 저축은행에서 은행으로 가능하게 해 '쌍방향 선순환 구조'를 완성해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세스를 비대면 화하여 고객편의성을 크게 강화하는 한편 고객의 금융비용 절감과 신용도 개선 등 고객가치 향상에 기여한 점 또한 높이 평가 받았다.
채수웅 신한저축은행 대표는 "신한저축은행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저축은행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해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여 보다 나은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상생하는 '일류저축은행'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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