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아레스 온라인', 서비스 21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7.03 15:59  수정 2025.07.03 16:00

엠게임 '아레스 온라인' 대표 이미지.ⓒ엠게임

엠게임은 액션 온라인 RPG(역할수행게임) '아레스 온라인'이 서비스 21주년을 맞아 하반기 개발 로드맵을 공개하고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레스 온라인은 종교와 민족 간의 대립을 소재로 한 세계관과 파격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3D RPG다.


엠게임은 21주년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0월 16일까지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사냥 시 경험치 210%를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핫 타임 버프'가 적용되며, 7월 15일에는 하루 동안 특별한 '생일 버프'가 제공된다. 해당 기간에는 기본 경험치 획득량 증가, AP 및 도덕경험치 추가 획득 등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장비 렌탈권과 접속도장을 지급하는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연다. 장비 렌탈권은 10등급 무기, 강화 백호 장비, 수르트 장비 등 고급 장비를 30일간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접속도장은 경험치 2배 포션, 대량의 AP(에이전트 포인트), 신비한 묘족 변신스킨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비한 묘족 연금술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중 샤모르 지역에 등장하는 특별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 '신비한 묘족 연금술사'를 통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한 신비한 돌을 모으면 인게임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같은 달 17일까지는 샤모르 마을 내 세리스 NPC를 통해 계정당 1회 수령 가능한 21주년 생일상자를 지급한다.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일일 누적 접속 5시간 달성 시 요일별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휴가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13일부터 10월 16일까지 레벨별 성장 지원 버프와 함께 캐릭터당 1일 1회 1시간 동안 특별 NPC를 통해 고속 성장을 위한 전용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엠게임은 아레스 온라인의 하바기 개발 로드맵도 공개했다.


잊혀진 유적 던전과 보스 몬스터 리뉴얼을 시작으로, 길드 간 PVP(이용자간 전투) 콘텐츠가 가능한 아레나 지역 개편, 캐릭터 강화를 위한 컬렉션 시스템 및 신규 엘리멘탈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게임머니 보유량 확장도 함께 진행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