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가 이용자 좌담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좌담회는 오는 26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야구에 관심이 많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공개 모집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가능하며, 간단한 설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4일 개별 안내한다.
좌담회 현장에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개발진이 참석해 이용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의 건의 및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물론, 향후 게임 업데이트 방향성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지 유명 게스트가 행사장을 방문한다. 좌담회 참가자에게는 모자, 핸디팬, 기프트 카드 등 게임 관련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라운드원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좌담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개발진의 진심 어린 의견을 전달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29일 일본에 출시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출시 3일 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