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스타라이크가 개발한 서브컬처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를 PC(스팀·스토브) 플랫폼에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우주 항해를 테마로 한 건반형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기존 시리즈에서 보여준 세계관을 확장해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새로운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이번 작품에서 처음 등장하는 오퍼레이터 '도리미'와 함께 음악을 플레이하는 것을 넘어 어드벤처 모드를 통해 게임 속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다.
게임 시스템도 전작보다 진화했다. 전작의 기본 6레인 건반형 리듬 시스템과 달리, 이번 작품은 방향키를 활용한 4레인 구성과 콤보 점수를 극대화하는 '볼티지 오버드라이브' 시스템을 도입해 더 전략적이고 긴장감 있는 리듬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변화는 리듬 게임 마니아뿐 아니라 스토리와 서브컬처 감성을 함께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시와 함께 추가 악곡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 2종도 함께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의 출시를 기념해 전작도 스토브에서 선보인다.
또한, 이번 PC 버전 론칭을 계기로 식스타 게이트: 스타게이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본격적인 플랫폼 확장과 글로벌 퍼블리싱에 박차를 가한다. 향후에도 독창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