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23일 ‘AI 자동투자 및 중소형주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입력 2025.07.21 16:55  수정 2025.07.21 16:58

오후 3시 30분부터 클라운지 천안서북 1호점서 진행

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와 중소형주 투자 전략 제공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인공지능(AI) 자동투자 및 중소형주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21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천안지점이 주관한 이번 세미나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클라운지 천안서북 1호점에서 오는 23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와 중소형주 투자 전략을 중심으로 투자자들에게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AI 로보어드바이저 전문기업 AI콴텍의 최용석 대표와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허준서 연구원이 연사로 참여한다.


AI콴텍은 인공지능 기반 자산관리 엔진을 통해 투자자의 성향에 최적화된 로보어드바이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다양한 금융사들과 협업하며 AI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이번 세미나는 ‘AI가 바라보는 시장 전망 & 중소형주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와 국내 증시 중소형주 투자전략 및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소개될 예정이다.


조미곤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장은 “AI 혁신과 함께 주목받는 AI 로보어드바이저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투자 성향과 목적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투자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국내 증시의 상승 국면에서 고객들이 중소형주 투자에 대해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으로 하면 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