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자외선차단 립밤 신제품 SNS 챌린지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7.23 11:00  수정 2025.07.23 11:00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자외선차단 립밤 신제품 SNS 챌린지 ⓒ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이하 ‘UV 쉴드 에센셜 립밤’)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 멘톨의 상쾌한 플럼핑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scinic_official)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립쉴드 챌린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챌린저 10명에게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을 제공한다.


이어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활용해 휴가지에서나 야외활동 중 태양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챌린저 3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싸이닉’ 베스트 제품을 증정한다.


‘싸이닉’ 앰버서더인 ‘육상여신’ 김민지 선수도 ‘마이립쉴드 챌린지’에 참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꼼꼼하게 방어하는 영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1번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싸이닉 브랜드 위크’도 열린다. ‘싸이닉’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샘플을 증정한다.


한편,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저속 노화를 핵심으로 하는 ‘싸이닉’의 2025년 선케어 라인 신제품들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에서 7월 월간랭킹 립밤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지난 3월 출시한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도 100% 소비자 참여 기반 뷰티 어워드인 ‘2025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선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03년부터 ‘클린 뷰티’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싸이닉’은 11번가, 네이버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올리브영, 에이블리, 무신사, 뷰티컬리, 지그재그 등 패션∙뷰티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올리브영 800여개 매장에서 선케어 라인을, 편의점 GS25에서 선케어와 기초화장품 라인을 간편 소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일본 아마존∙이베이 등 25개 국가의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