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기도당, 김선교 신임 위원장 취임식 개최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5.08.13 14:58  수정 2025.08.13 14:58

"이기는 경기도, 이기는 국민의힘"

13일 열린 경기도당위원장 이·취임식. ⓒ경기도당 제공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13일 오전 10시 30분 경기도당 5층 강당에서 경기도당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김선교 신임 경기도당위원장이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선교 신임 경기도당위원장을 비롯해 심재철 전임 도당위원장, 이규택·원유철 고문 등 도당 주요당직자, 나경원·송석준 국회의원 등 당 소속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기초단체장 및 광역·기초의원 등 800여명이 참석해 김선교 신임 도당위원장의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김선교 경기도당위원장 취임사, 심재철 전임 도당위원장 이임사, 주요 당직자 소개 등이 진행됐다.


김선교 도당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의 다양한 민심을 세심하게 살피고, 현장 중심의 정치로 도민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이기는 경기도, 이기는 국민의힘'을 만들겠다"며 "변화와 혁신으로 이기는 경기도당을 만들겠다. 투명하고 공정한 공천시스템 실천, 청년인재 육성, 당협위원장과의 적극적 소통과 합심, 당원과 함께하는 열린 경기도당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장서 헌신하면서 현장의 작은 목소리도 소중히 여겨 끊임없이 소통하겠다"며 "2026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당원과 도민 여러분의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심재철 전임 도당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김선교 신임 도당위원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제가 도당위원장을 맡을 동안에 도와주신 당원과 당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앞으로도 우리 경기도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돕겠다. 김선교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원과 주요 당직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똘똘뭉쳐서 경기도당이 더 큰 도약과 내년 지방선거에서 필승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은 이번 취임식을 계기로 '이기는 경기도, 이기는 국민의힘' 비전을 공유하고,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조직정비와 정책개발에 본격 나설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