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모드 '초토화 봇' 개선해 출시
신 짜오·아타칸 시각적 업데이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2025년 시즌 3 업데이트를 27일 실시했다.
시즌 3의 랭크 게임은 이날 정오부터 시작했다. 플레이어의 랭크 LP 진척도는 이전 시즌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승리의 스킨 획득 조건인 승리의 임무(랭크 게임 15회 승리)는 새 시즌 개시와 함께 초기화된다.
아타칸과 신 짜오도 시각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아타칸은 기존과 동일한 체계를 유지하지만 무기 관련 시각 효과가 변경된다. 신 짜오는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스킬 아이콘, 음성 대사, 시각 효과, 음향 효과, 일러스트 및 스킨 전반에 걸쳐 개편이 이뤄진다.
PvE 모드 '초토화 봇(Doom Bots)'도 재도입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난이도와 보스가 추가되며 ▲다양한 저주 효과 발동 ▲베이가의 기본 지속 효과 '극악무도'를 보유한 봇 등으로 구성된 '초토화의 시험(Trials of Doom)'도 포함된다.
플레이어 편의 기능도 개선한다. 미니맵에 정글 캠프 타이머가 도입되며 상황에 따라 에픽 몬스터 및 정글 캠프의 재생성 시간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망 정보 UI가 개편돼 입힌 피해량과 전투 기여도가 표시되며 사용된 궁극기와 소환사 주문도 함께 기록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시즌 3 시작을 맞아 게임 내에서뿐 아니라 LCK 등 LoL 이스포츠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