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입력 2025.09.15 17:04  수정 2025.09.15 17:04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보 Z’ 등 초고성능 타이어 시승 체험 진행

익스피리언스 크루·인플루언서 36명 대상 트랙 주행·비교 테스트 제공

지난 13일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지난 13일과 14일 인천 영종도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가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와 올해 3월 출시한 초고성능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 등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의 슈퍼 스포츠 라인업에 대한 국내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과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량을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택시,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또한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초고성능 타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벤투스’ 브랜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국내 소비자 및 핵심 파트너들에게 증명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며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프리미엄 위상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