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 확대 오픈…코빗 계정 연동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입력 2025.09.18 14:11  수정 2025.09.18 14:12

보유 가상자산 현황·수익률 실시간 확인 가능

전용 페이지 확대 오픈 기념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

신한은행이 18일 ‘신한 SOL뱅크’ 앱내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를 확대 오픈한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8일 ‘신한 SOL뱅크’ 앱내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를 확대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는 실시간 시세 조회, 초보 투자자를 위한 입문 가이드, OX퀴즈 콘텐츠, 전문 리포트,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이번 확대 오픈으로 고객은 ‘신한 SOL뱅크’에서 가상자산거래소 ‘코빗(Korbit)’의 계정을 연동해 보유중인 가상자산의 종류, 시세, 수익률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코빗 계정 간 입출금 한도 상향 신청도 가능하다.


▼ 관련기사 보기
신한은행, 핸드볼 H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국내 핸드볼 발전 지원
11번가,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특화 금융상품 등 고객 혜택 강화


또 신한은행은 이번 확대 오픈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8일부터 10월31일까지 ‘신한 SOL뱅크’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에 15일 이상 접속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2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7월 가상자산 전용 페이지 오픈 이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확대 오픈을 추진하게 됐다”며 “안전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이 가상자산 거래를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