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몽 블랑제 베이커리' 전 품목 반값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10.14 12:00  수정 2025.10.14 12:00

모델이 14일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창사 이래 최초로 전품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몽블랑제 베이커리 주요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창사 이래 최초로 베이커리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몽 블랑제 베이커리는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효자 카테고리 중 하나다. 몽 블랑제 매출은 2022년 기준 전년 대비 8%, 2023년에는 13%, 2024년에는 14%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1월~9월)역시 전년 대비 10% 높은 매출을 보이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몽 블랑제 성장의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함이다. 시중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지만 국내 대형마트 유일하게 베이커리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당일 점포에서 직접 빵을 굽는 ‘사내수공업’ 방식을 채택하는 등 신선도·품질면에서도 우수해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나아가 신규 고객을 유입시켜 마트 베이커리의 강자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할인 행사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정통 단팥빵(4입)’, ‘생크림 모카번(6입)’, ‘순우유식빵’, ‘The 좋은 버터롤(8입)’ 등이 있다.


이설희 홈플러스 베이커리상품기획팀 과장은 “몽 블랑제는 단순히 합리적인 가격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을 중심으로 베이커리 카페 스타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매장 입구 전면으로 배치하는 등 다양한 투자와 과감한 시도가 있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몽 블랑제의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