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니콜라 요키치 등 세계 최고 선수들이 활약하는 미국 프로농구(NBA) 2025-26 정규 시즌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지난 6월 미국프로농구협회(NBA)와 다년간의 포괄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공식 중계사로 선정됐다.
이번 시즌부터는 ‘해설 선택’, ‘멀티뷰’ 등 고객 친화적인 기능이 더해져 국내 농구 팬들에게 더욱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해설 선택’ 기능은 한국어, 현지 영어 해설, 무해설 현장음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개막전부터 적용된다. ‘멀티뷰’ 기능은 한 화면에서 여러 경기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되며, 11월 초부터 도입된다.
2025-26 NBA 시즌은 오는 22일 오전 8시 30분(한국 시간), 케빈 듀란트가 이끄는 ‘휴스턴 로키츠’와 디펜딩 챔피언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의 개막전으로 시작된다.
쿠팡플레이는 개막 첫 2주간 한국어 해설이 포함된 40경기를 생중계하며, 이후에도 매주 평균 20경기를 독점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경기에는 프리뷰쇼와 리뷰쇼를 통해 경기 흐름과 관전 포인트를 전달하는 등, 중계 외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NBA 권위자’ 조현일, 농구 전문지 편집장 출신 손대범, 20여 년 경력의 스포츠 전문 기자 박세운 위원이 해설진을 구성했으며, 박용식, 정용검, 박찬웅, 한장희 캐스터가 함께한다.
NBA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쿠팡플레이의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경기 일정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