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투게더 플러스 금융 멘토링' 성료

강현태 기자 (trustme@dailian.co.kr)

입력 2025.11.24 13:30  수정 2025.11.24 13:30

금융권 취업 희망하는

특성화고 학생에게 멘토링

한화투자증권은 24일 특성화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특성화고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금융 멘토링에 참석하는 모습.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24일 특성화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투게더 플러스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멘토가 되어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금융·취업 멘토링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6월 진행된 '취업 멘토링'에서는 진로설계·모의면접 등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이번 '금융 멘토링'에서는 학생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경제·금융 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한화투자증권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애널리스트가 멘토로 참여해 '지속가능한 미래와 ESG'를 주제로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멘토링에는 △경기경영고 △경남관광고 △경북여자상업고 △경일관광경영고 △구미여자상업고 △대전신일여자고 △매향여자정보고 △밀성제일고 △사천여자고 △안양문화고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 △인천비즈니스고 △진성여자고 △창의경영고 총 14개 특성화고 학생 13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김도형 혁신지원실장은 "투게더 플러스는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재능기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금융 본업 역량을 활용해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강현태 기자 (trustm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