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x 하이트진로' 두꺼비 홈술포차' 포스터.ⓒ이마트 노브랜드
이마트 노브랜드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불오징어 스낵(90g)’, ‘직화무뼈 불닭발(150g)’, ‘당면쏙 어묵탕’(152g), ‘칼칼포차 우동(206.3g)’, ‘양파 감자전믹스’(180g)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지닌 친근한 이미지를 더한 간편 안주 라인업이다.
매콤한 불 맛을 그대로 살린 안주부터 겨울철 어울리는 따듯한 국물요리까지 포장마차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5종 모두 구매해도 1만3400원의 알뜰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푸짐한 안주 한상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1일부터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연말을 앞두고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술과 안주를 즐기는 홈술·홈파티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관련수요도 늘고 있다.
최근 한 달간(11월5일~12월4일) 이마트에서 전년동기 대비 소주, 맥주, 와인 등 주류 판매량이 22%, 불막창, 감바스 알아히요 등 간편 안주류는 19.7% 증가하며 소비가 확대되는 추세다.
노브랜드는 올해부터 브랜드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슈퍼말차’, ‘사과당’, ‘아우어베이커리’와 손잡고 출시한 디저트 콜라보 시리즈는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78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금융, 통신 등 이종 산업 간 협업도 빠르게 확대 중이다. 우리카드, LG유플러스, 넷마블 등 다양한 기업과 새로운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단순 협업을 넘어 브랜드 시너지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노병간 이마트 노브랜드 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 상품은 하이트진로와 협업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술 트렌드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내년에는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콜라보 라인업을 확대하고 트렌디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며 노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다양한 고객층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