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e 2025ⓒ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는 올해 연말, 바다의 조화와 연결에서 영감을 받은 페스티브 시즌 테마 ‘An Ocean of Festive Wonders(오션 오브 페스티브 원더스)’를 선보인다.
해안의 푸른빛과 연말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 나눔의 의미, 그리고 축제의 기쁨을 고객과 나누고자 기획됐다.
트리 점등식부터 미식 행사까지 이어지는 모든 프로그램은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와 나트랑의 바다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조명과 향기,미식 경험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휴일을 선사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지난 12월 6일, 호텔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연말 페스티브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렸다.
화려한 조명과 바다의 푸른 감성이 어우러진 대형 트리는 로비를 따뜻하게 밝혔다.
이와 함께 '페스티브 스토어'가 공식적으로 문을 열어, 고객들은 수제 간식, 홀리데이 굿즈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 스토어는 연말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가거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을 마련하기에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인 ‘페스티브 쿠킹 클래스’를 12월 18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이 클래스는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진저브레드 하우스와 다양한 홀리데이 페이스트리 등 시즌 디저트를 쉐프와 함께 직접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달콤한 추억을 쌓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연말의 기쁨을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피스트 레스토랑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해산물 코너를 비롯해 로스트 터키, 허니 글레이즈 햄, 신선한 연어 카빙, 아티잔 브레드, 진저브레드 하우스, 율로그 케이크 등 다양한 홀리데이 스위츠가 마련된다.
오션 뷰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가족 친화 프로그램이 더해져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12월 24일)는 랍스터 요리와 고메 뷔페를 중심으로 한 만찬이 준비된다.
뮬드 와인, 라이브 밴드 공연, 매직 쇼,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가 더해져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브런치 (12월 25일)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클래식 홀리데이 메뉴, 스페셜 씨푸드, 페스티브 디저트와 함께 프리플로(Free-flow) 음료가 제공되는 풍성한 브런치가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디너 (12월 25일)는 프리미엄 해산물과 홀리데이 로스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뷔페로, 성탄절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다.
뉴이어스 이브 셀러브레이션 (12월 31일)은 2026년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만찬으로, 랍스터 프리플로(무제한 제공)와 고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과 럭키 드로우가 이어져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장식한다.
카운트다운 파티 (12월 31일)은 호텔의 앨티튜드 루프톱 바 & 라운지(Altitude Rooftop Bar & Lounge)에서 신년 카운트다운 파티가 진행된다. 도시 야경과 나트랑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새해 맞이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쉐라톤 나트랑 관계자는 "나트랑 바다의 아름다움 속에서 최상급 다이닝과 화려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축복하는 특별한 기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투숙객들이 호텔 곳곳에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앤모어 쉐라톤(&More by Sheraton) 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
12월 한 달간 앤모어는 홀리데이 시그니처 향을 비롯해 시즌 음료와 핸드메이드 간식을 선보이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이 공간은 연말 감성을 담은 디테일로 고객에게 따뜻한 휴식 경험과 함께 나트랑에서의 잊지 못할 겨울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관계자는 “올해 테마 ‘An Ocean of Festive Wonders’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프로그램”이라며 “해안의 여유로움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나트랑 바다의 매력을 더욱 깊이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