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터리'를 검색하세요…한국앤컴퍼니, 디지털 접점 늘린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입력 2025.12.15 12:30  수정 2025.12.15 12:30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검색 인증 캠페인

핵심 정보 ‘브랜드검색’ 페이지서 한눈에 보여줘

ⓒ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는 고객들의 디지털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한국배터리 브랜드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네이버에서 ‘한국배터리’를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되는 브랜드검색 페이지를 통해, 한국배터리 공식 웹사이트의 주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하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앤컴퍼니는 브랜드검색 영역을 ▲한국배터리 기술 소개 ▲제품 검색 ▲판매대리점 안내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핵심 메뉴로 직관적으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최근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구축한 그룹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 아래 배터리 사업만의 태그라인 ‘차지 인 모션’을 적용한 신규 BI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고객이 간단한 검색을 통해 한국배터리의 브랜드 가치와 유용한 제품 정보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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