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베르디 ‘레드와인 비니거’, CJ홈쇼핑 첫 런칭…소비자 호응 이어져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5.12.16 17:13  수정 2025.12.16 17:13

ⓒCJ 온스타일 제공

프리미엄 유기농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의 대표 제품 ‘레드와인 비니거’가 지난 16일 CJ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다.


최근 건강한 식습관과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설탕과 인공첨가물 대신 자연 발효 식초를 활용한 식생활이 주목받고 있다. 레드와인 비니거는 식사 전후 물에 희석해 섭취하거나 샐러드 드레싱, 스테이크, 찌개, 떡볶이 등 요리 종류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건강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식재료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레드와인 원료의 특성상,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즐길 경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한 루틴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카사베르디 ‘레드와인 비니거’는 와인의 명산지로 알려진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레드와인을 발효해 만든 식초로 깊은 풍미와 품격 있는 맛이 특징이다. 특히 오크통에서 3년간 숙성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산미와 풍부한 향미를 자랑하며, 물에 희석해 음용하는 것은 물론 샐러드, 육류 요리, 소스 등 다양한 음식에 조미용으로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완제품으로 생산해 직수입한 유기농 프리미엄 비니거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췄다.


ⓒCJ온스타일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홈쇼핑 런칭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해당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레드와인 비니거 전용 디스펜서를 제공했으며, 화이트와인 비니거 1병과 애플사이다 비니거 1병을 추가 구성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카사베르디 브랜드 관계자는 “CJ홈쇼핑 첫 런칭을 통해 카사베르디 레드와인 비니거의 가치와 진정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