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는 오는 5일 자 실·국장 및 부단체장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도는 이번 인사에 대해 민선8기 경기도에 대한 도정 기여도, 사업성과를 중심으로 향후 주요 정책 과제를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정책 성과가 우수하고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사들이 발탁됐다.
도정 중점과제 관리 등 현안 해결에 힘쓴 박현석 기획담당관은 평화협력국장에, 풍수해·한파 대응 등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한 추대운 자연재난과장은 철도항만물류국장에, 경기도의 민생경제 현장투어 달달(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버스를 통해 소통행정을 추진한 김도형 자치행정과장은 노동국장에, ‘THE 경기패스·똑버스’ 추진으로 도민의 교통권 개선에 기여한 윤태완 광역교통정책과장을 교통국장에 임명하는 등 민선8기 핵심 정책을 이끈 과장을 승진 발탁해 정책 실행력을 높였다.
부단체장 인사는 시군과의 협력 강화를 위해 경험과 연륜이 있는 핵심 자원을 선정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과 불확실한 국제 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도정 운영을 통해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성과를 계속해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경기도 인사 명단]
◇이사관 전보
▲김규식 안전관리실장 ▲화성시 부시장 윤성진 ▲남양주시 부시장 김상수
◇부이사관
▲복지국장 금철완 ▲여성가족국장 박연경 ▲경기국제공항추진단장 조정아 ▲사회혁신경제국장 송은실 ▲건설본부장 박재영 ▲하남시 부시장 공정식 ▲광명시 부시장 최혜민 ▲오산시부시장 윤영미 ▲양평군 부군수 오광석 ▲여주시 부시장 김광덕 ▲동두천시 부시장 허순 ▲연천군 부군수박종일
◇부이사관 승진
▲노동국장 김도형 ▲교통국장 윤태완 ▲배진기 승진 ▲평화협력국장 박현석 ▲추대운 철도항만물류국장 ▲김동욱 교육 파견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