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수포스토어
셀럽 픽(Pick) 쇼핑몰로 주목받고 있는 ‘지수포스토어(대표 김지수)’가 골퍼들을 위해 편의성과 자율성을 극대화한 ‘일본 도심 골프 세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청주 국제공항을 기점으로 일본 나리타(도쿄)와 오사카를 연결하는 노선이다. 기존 패키지의 틀에 박힌 일정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하고 이동의 품격은 높인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 모델을 제시한다.
주요 상품은 ▲[항공+픽업] 청주↔나리타 도심 골프여행 ▲[항공+픽업] 청주↔오사카 도심 골프여행 두 가지다. 각 상품에는 왕복 항공권과 함께 공항에서 호텔까지 안전하게 이동하는 ‘고급 리무진 전용 차량 픽업 서비스(편도)’가 포함되어 있어, 무거운 골프백을 지닌 여행객들의 이동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특히 지수포스토어는 시즌별 골프 여행 수요를 세심하게 고려해 3월부터 6월까지의 상반기 일정과 7월부터 10월까지의 하반기 일정으로 세분화하여 상품을 출시했다. 가격대 또한 36만 원대의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되어, 가성비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잡고 싶은 일본 골프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운드의 자율성’을 보장한다.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 등을 활용해 본인의 실력과 취향에 맞는 현지 골프장을 별도로 자유롭게 예약할 수 있다. 지수포스토어는 가장 번거로운 항공권과 이동 수단을 고품격 서비스로 해결해주고, 구체적인 라운딩 일정은 고객이 직접 설계하는 스마트한 여행 방식을 지원한다.
지수포스토어 관계자는 “나리타와 오사카 노선은 접근성과 골프장 퀄리티를 모두 잡고 싶은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라며, “카카오골프예약 등을 통해 직접 고른 코스에서 라운딩하고 고급 리무진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