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 뽕삘타임 ‘트로트엑스 콘서트’


입력 2014.05.30 11:21 수정 2014.06.02 10:24        선영욱 넷포터
트로트 엑스 콘서트 포스터. ⓒ CJ 이엔엠

엠넷 ‘트로트엑스(트로트X)’(연출:김태은PD)에 출연중인 4명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합성어, 이하 TD) 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 TD가 오는 7월 12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트로트엑스 콘서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트로트엑스 콘서트’는 트로트의 재발견이라는 방송 취지와 동일한 방향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의 새로운 매력과 시각을 선사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 콘서트도 10대부터 어르신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열혈TD로 활약 중인 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은 자신들과 동고동락한 후배들을 위해 흔쾌히 콘서트 참여를 확정지으며 진정한 의리를 과시했다.

트로트계의 대스타 태진아·설운도와 대세스타 박현빈·홍진영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TD 4인방 이외에도 프로그램 참가자들도 함께한다. 오는 30일에 방영되는 '트로트 엑스' 준결승전을 거쳐 선정될 TOP8인의 무대도 포함되는 것이다. 또한, 우승자 특전인 스페셜 무대가 구성될 예정이어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이 무대의 주인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조합은 트로트계 YG패밀리 급이네“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야겠다. 예매 실패하면 어쩌지” “어머니들 티켓팅 전쟁 돌입인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