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 뽕삘타임 ‘트로트엑스 콘서트’
엠넷 ‘트로트엑스(트로트X)’(연출:김태은PD)에 출연중인 4명의 트로듀서(트로트+프로듀서 합성어, 이하 TD) 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 TD가 오는 7월 12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트로트엑스 콘서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트로트엑스 콘서트’는 트로트의 재발견이라는 방송 취지와 동일한 방향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트로트의 새로운 매력과 시각을 선사하고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 콘서트도 10대부터 어르신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열혈TD로 활약 중인 태진아·설운도·박현빈·홍진영은 자신들과 동고동락한 후배들을 위해 흔쾌히 콘서트 참여를 확정지으며 진정한 의리를 과시했다.
트로트계의 대스타 태진아·설운도와 대세스타 박현빈·홍진영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TD 4인방 이외에도 프로그램 참가자들도 함께한다. 오는 30일에 방영되는 '트로트 엑스' 준결승전을 거쳐 선정될 TOP8인의 무대도 포함되는 것이다. 또한, 우승자 특전인 스페셜 무대가 구성될 예정이어서 과연 어떤 참가자가 이 무대의 주인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조합은 트로트계 YG패밀리 급이네“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야겠다. 예매 실패하면 어쩌지” “어머니들 티켓팅 전쟁 돌입인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