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윤지 결혼, "치과의사 예비신랑 배려심 깊고 듬직"


입력 2014.07.23 16:22 수정 2014.07.23 16:35        부수정 기자
이윤지 결혼 데일리안 ⓒ 데일리안 DB

배우 이윤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윤지가 오는 9월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이윤지와 예비 신랑은 10년 동안 알고 지냈다"며 "정식 교제기간은 3~4개월 정도"라고 전했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33세의 치과의사로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이라며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회와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이윤지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한다"며 "이윤지는 앞으로도 성실히 작품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 입니다.

드라마와 공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약을 보여준 이윤지 배우가 오는 9월 2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윤지 배우와 예비 신랑은 10년 동안 편히 알고 지낸 친한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된 지 3
~4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33세의 치과의사로 배려심 깊고 듬직한 성품이라고 합니다.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을 위한 배려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배우로서 또 한 여자로서 다시 시작 될 이윤지 배우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윤지 배우는 앞으로도 성실히 작품 활동을 이어갈 것이고, 이윤지 배우의 소속사로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는 나무엑터스가 되겠습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