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서유기 이승기 윤아 결별 이유는 '노코멘트?'


입력 2015.08.25 19:13 수정 2015.08.25 20:02        스팟뉴스팀
신서유기로 복귀하는 이승기와 관련해 소녀시대 윤아와의 결별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데일리안DB

신서유기로 복귀하는 이승기와 관련해 소녀시대 윤아와의 결별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1월 1일 연인 사이임을 공식화한 이승기와 윤아가 1년 9개월 교제 끝에 최근 결별했다. 이승기와 윤아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아 소속사 SM 측은 "윤아와 이승기가 결별했다"며 결별설을 인정했다.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는 2014년 1월 1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이후 이승기와 윤아의 결별설은 몇 차례 불거진 바 있다.

이승기는 지난해 말 영화 '오늘의 연애'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제작보고회에서 윤아가 언급되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승기는 "윤아와 헤어진 건 아니다"라고 선을 그으면서 "'오늘의 연애'에 집중하고 싶다. 윤아 관련 질문은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윤아는 최근 열린 소녀시대 리얼예능프로그램 '채널소시' 제작보고회장에서 공개 연인인 이승기를 언급한 기자의 질문에 "개인적인 일보다는 소녀시대가 먼저"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승기는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로 복귀한다.

네티즌들은 "신서유기 이승기 기대된다","신서유기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대박", "신서유기 이승기 화이팅" 등 의견을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