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원빈 이나영 득남, 2세 사진 공개 "역대급 비주얼"


입력 2015.12.19 16:34 수정 2015.12.19 16:35        김명신 기자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득남한 가운데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2세의 가상 사진을 공개했다. KBS2 연예가중계 캡처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득남한 가운데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2세의 가상 사진을 공개했다.

'연예가중계'는 "원빈과 이나영 부부의 가상 2세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두 사람의 얼굴을 합성한 가상 2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원빈 이나영 부부의 가상 2세는 아들과 딸 모두 귀여운 외모를 자랑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 당시, 임박설이 담긴 '찌라시'는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퍼졌다. '찌라시'에는 이나영과 친분이 있는 지춘희 디자이너가 이나영의 웨딩드레스를 맡고, 이나영이 임신했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 두 사람이 배용준 박수진 커플보다 더 빨리 결혼식 일정을 잡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결혼설과 임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지만 결국 결혼설은 현실이 됐다. 소속사 측은 "원빈 이나영 커플이 결혼식을 조용히 치르고 싶었다. 미리 밝히지 못한 점 죄송하다. 임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내 지난 8월 임신을 인정했고, 최근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첫 아들을 출산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