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레이양, CF 속 탈아시아급 비키니녀

스팟뉴스팀

입력 2015.12.20 13:21  수정 2015.12.20 13:22
SNL 레이양 CF가 화제다. 통신사 CF캡처.

SNL 레이양이 알고 보니 통신사 CF 속 '심쿵 비키니녀'로 밝혀져 화제다.

레이양은 살찐 여자가 수영장에 들어갔다가 늘씬한 몸매의 비키니녀가 돼 나오는 LG유플러스 '심쿵클럽' CF 한편으로 '심쿵 비키니녀'로 얼굴을 널리 알렸다.

태국 파타야에서 촬영한 '심쿵클럽' 광고 속 레이양은 제시카 고메즈를 연상시키는 탈아시아급 S라인 비키니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지난 10월 첫 방송한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의 MC로 자신만의 몸매관리 운동법을 완벽한 몸매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2 '비타민'에도 출연 중이다.

한편,레이양은 1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 요가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해 19금 연기를 펼쳤다.

박나래 요가 선생님으로 등장한 레이양은 몸에 딱 달라붙는 요가복을 입고 아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상체를 숙일 때마다 드러나는 아찔한 가슴골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은 "짤랑짤랑짤랑짤랑 으쓱으쓱"이라고 노래하더니 이내 "덜렁덜렁"이라며 놀라워했고, 레이양이 발끈하자 "아니에요, 제가 덜렁댄다고요"라고 둘러대 폭소를 자아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