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V앱 류준열, 정환이에게 꼭 하고 싶은 말


입력 2016.01.18 08:40 수정 2016.01.18 08:40        부수정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 정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류준열이 17일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된 '응답하라 류준열!' 방송에서 극 중 정환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들려줬다.네이버 V앱 '응답하라 류준열!' 영상 캡처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 정환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류준열이 17일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된 '응답하라 류준열!' 방송에서 극 중 정환이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들려줬다.

이날 류준열은 "정환이의 첫사랑은 덕선이고, 첫사랑은 이뤄질 수 없고 가슴 아프지만 그게 첫사랑인 것 같다. 정환이가 덕선이를 아름답게 떠나 보낸 듯하다"고 말했다.

소꿉친구가 한 친구를 좋아하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질문에 "덕선이를 놓고 본다면,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며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사랑을 택하겠다. 우정이라면 사랑도 이해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너무 빠져 있나요? 덕선아 보고 있니? 보고 있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환에게 전하고 싶은 말에 대해서 류준열은 "3회에서 덕선에게 고백했어야 했다. 이후는 업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응팔'에서 덕선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준 류준열은 덕선의 남편이 택(박보검)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날 류준열의 V앱 방송은 생방송 시작 전부터 30만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방송 말미에는 무려 66만명이 몰려 류준열과 '응답하라 1988'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응팔' 20회 '안녕 나의 청춘, 굿바이 쌍문동' 편은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시청률 19.6%, 최고 시청률 21.6%(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가구·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