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3월 6일 출격' 여자친구 "걸크러쉬 첫 시도"


입력 2017.02.28 11:58 수정 2017.02.28 11:49        김명신 기자
3월 6일 4번째 미니앨범 'THE AWAKENING'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상큼한 화보가 공개됐다.ⓒ 에디케이미디어

3월 6일 4번째 미니앨범 'THE AWAKENING'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상큼한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패션 매거진 에디케이(ADDY K)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표지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여자친구는 3월 봄을 맞아 신입생의 풋풋함과 설렘이 가득한 새내기 대학생 콘셉트의 화보를 연출했다. 화보 속 여자친구는 가방, 베레모, 선글라스 등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새내기 대학생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평소 순수하고 풋풋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친구는 촬영장에서도 밝은 모습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들 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는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소녀스럽고 청순한 모습에서 처음으로 걸크러쉬 컨셉을 시도해서 그런지 멤버들끼리 녹음을 할 때도 서로 오버도 하면서 정말 즐겁게 작업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여자친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디케이(ADDY K) 3월호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SNS 및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