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나영석 새 예능 '윤식당'…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출연


입력 2017.03.03 13:39 수정 2017.03.03 13:40        부수정 기자
tvN 새 예능 '윤식당'이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고 tvN이 3일 밝혔다.ⓒ데일리안 DB

tvN은 새 예능 '윤식당'이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고 3일 밝혔다.

'윤식당'은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나영석 PD 팀의 신규 예능이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의 신선한 조합과 나영석 PD가 지금까지 선보여왔던 예능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콘셉트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제작진은 "이번 신규 예능에서는 복잡한 도시를 떠나 새로운 곳에서 시작하는 색다른 일상을 담을 계획"이라며 "누구나 치열한 삶의 현장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한적한 곳에서 나만의 작은 가게를 열어보는 꿈을 꾸곤 한다는 생각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지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한적한 여유로움으로 다이버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천국이라 불리는 곳"이라며 "그곳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작은 한식당을 내고 특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식당'은 3일 '신혼일기'가 끝난 직후 첫 티저를 공개한다. 첫 방송은 24일 오후 9시 20분.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