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세정, 아이돌 최초 빅이슈 표지 모델 재조명


입력 2017.07.18 17:58 수정 2017.07.18 18:02        이선우 기자
ⓒ빅이슈 코리아 제공

김세정이 ‘학교 2017’ 여주인공다운 활약으로 연기자로서 순조로운 첫 출발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아이돌 최초로 홈리스 자립을 돕는 글로벌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의 커버를 장식했던 것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한 김세정의 미소로 꽉 채운 표지와 화사한 화보 컷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표지와 함께 공개된 화보 컷에서 세정은 특유의 귀엽고 싱그러운 소녀의 매력은 물론 내추럴한 여성미까지 표현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세정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에 반해 커버를 제안한 빅이슈 측은 "10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세정의 밝은 매력에 화보를 제안했다. 표지를 장식한 세정의 미소에 판매원과 독자 모두 따뜻함과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말로 커버 촬영을 제안한 배경과 재능기부에 대한 고마움을 두루 전했다.

한편여주인공 김세정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첫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학교 2017’은 이름 대신 성적이 우선인 학교로부터 소외당한 문제아들이 날리는 통쾌한 청춘 액션 코믹 로맨스 물이다. 매주 월화 저녁 10시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