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뷰티 인사이드', 레드카펫 위 서현진…확 바뀌었네


입력 2018.09.10 08:34 수정 2018.09.10 08:45        부수정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서현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서현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프' 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뷰티 인사이드' 측은 한 달에 한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의 비밀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다. 서현진과 이민기가 주연을 맡았고, 연출은 서현진과 '또 오해영'을 완성했던 송현욱 PD가 책임진다.

영화는 지난 2015년 개봉해 200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했다. 영화에선 배우 한효주가 주연으로 나서 사랑받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레드카펫 위 반짝이는 존재감을 자랑하는 서현진의 모습을 담았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의 비밀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티저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만으로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사람이 어떻게 변하니?"라는 문구는 한세계만을 알아보게 될 안면인식장애 남자 서도재(이민기)와의 특별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10월 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