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배잼' 신승훈 "조용필과 듀엣, TV속에 들어간 느낌"


입력 2020.03.16 10:24 수정 2020.03.16 10:24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가수 신승훈이 대선배 조용필과의 수제비집 일화를 공개한다. ⓒ MBC 가수 신승훈이 대선배 조용필과의 수제비집 일화를 공개한다. ⓒ MBC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16일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Jam)'(이하 '배잼')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은 신인 시절부터 이어진 '가왕' 조용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신승훈은 과거 선배 가수들과의 일화를 이야기하던 중, 조용필과의 '수제비집 회담' 사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인 시절부터 신승훈을 눈여겨본 조용필이 방송국 앞 단골 수제비 집으로 데려가 수제비를 사주며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것.


이에 감동한 신승훈은 자신도 아끼는 후배가 있으면 꼭 수제비 집으로 데려가 내리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승훈은 더불어 과거 조용필 콘서트에 최초로 초대된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무대에서 데뷔곡인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조용필과 듀엣으로 부른 신승훈은 "마치 TV 속에 내가 그냥 들어간 느낌"이었다며 조용필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잼'에서는 신승훈이 음반 판매 247만 장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5집 타이틀곡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과 함께 수많은 신승훈 표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깜짝 손님으로 신승훈이 프로듀싱한 신예 가수 로시가 출연해 신승훈이 아직 미혼인 이유를 폭로한다. 16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