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전국 최다 표차' 이형석 "4·19 이념 계승…국민이 주인인 나라 만들겠다"
민생당 최경환 후보와 겨뤄 9만2948표차로 당선광주시 경제부시장, 집권여당 최고위원 등 요직 거쳐
여성 126명과 성관계 몰래 촬영한 30대 2심도 실형
여성 120여명과 성관계하는 장면 등을 몰래 촬영한 30대에게 2심에서도 실형이 선고됐다.12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창원지법 형사1부(최복규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모(37) 씨에 대한 항소심에서 징역 1년 6개월,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80시간 이수를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무직인 윤 씨는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스마트폰 만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만난 여성 126명과 성관계하는 장면을 몰래 찍은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그는 지난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신발 속…
'n번방 통로' 와치맨, 법정서 피해자에 사죄
미성년자 성 착취물 유포방인 n번방으로 가는 통로 역할을 한 이른바 와치맨이 법정에서 피해자들에게 사죄의 뜻을 전했다.6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수원지법 형사9단독 박민 판사 심리로 열린 재판에서 텔레그램 아이디 와치맨으로 불리는 전모(38·회사원)씨는 이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묻는 재판부 질문에 진심으로 사죄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이어 전씨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을 많이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하지만 내가 하지 않은 일로 가족이나 지인이 고통 받는 것은 못 참을 것 같다. 한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모든 죗값을…
'광주의 딸' 권은희, 총선 지역구 불출마…비례 고민 중
비례 후보에 집중키로 한 국민의당 뜻"13일까지 국민의당 비례 신청할지 고민"
'전두환 저격수' 임한솔, 비례 찾아 삼만리?
서대문구 구의원 출신, 광주 출마 요구도 있지만임한솔 "민생당 지도부와 비례 출마로 논의중"정의당에서도 '비례 출마' 요구하다 지도부와 갈등
김문수~안철수, AI·尹탄핵 두고 신경전…국민의힘 1차 경선 토론회 어땠나(종합)
국민의힘 오늘 두 번째 경선 토론…B조 나경원·이철우·한동훈·홍준표
김문수, SNL스러운 이재명 '디스'…"갑자기 의문사하지만 않으면"
신혼·출산가구 내 집 마련 수월해지나…낮아진 청약 문턱
윤여정, 아들 '커밍아웃' 첫 공개 "美 뉴욕서 결혼식 올렸다"
[데일리 헬스] '폭싹 속았수다' 속 양관식 앓은 '이 병', 증상과 원인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망간단괴’가 뭐길래…美·中 쟁탈전 벌이나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