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미려 남편’ 정성윤,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


입력 2020.05.21 10:00 수정 2020.05.21 10:0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스타플레이스이엔티

배우 정성윤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이자 배우인 정성윤이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2002년 배우 한가인과 함께 출연한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버스 편’을 통해 데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정성윤은 이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 파트너’ ‘악녀’, MBC 드라마 ‘나쁜 형사’, tvN 드라마 ‘화유기’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정성윤은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우리 동네 예체능’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데뷔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온 정성윤은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스타플레이스이엔티 방현승 대표는 “배우 정성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성윤은 그간 영화, 드라마, CF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만큼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정성윤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타플레이스이엔티에는 배우 서은경, 민서준, 김보배, 뮤지컬 배우 이민재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