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유플러스, 자회사와 아이돌 버라이어티 공동 제작


입력 2020.07.06 09:33 수정 2020.07.06 09:34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LG헬로비전·미디어로그 참여…‘U+아이돌Live’서 공개

미디어 환경 빠르게 변화…콘텐츠 확대로 경쟁력 확보

LG유플러스 모델이 ‘아이돌Pick크닉’을 소개하고 있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이번 자체 제작 프로그램은 각 사 고유 역량을 바탕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LG유플러스는 다수의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돌 팬심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참여했다.


LG헬로비전은 다년간의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 기획, 제작 경험을 활용해 콘텐츠 제작을 맡았다. 미디어로그는 방송 이후 콘텐츠 활용 방안을 모색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3사가 최초 공동 제작에 나선 ‘아이돌Pick크닉’은 지역기반 자연주의를 내세우며 MZ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시너지를 적극 발휘해 공동 제작 콘텐츠를 확대하며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