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시세끼' 측 "죽굴도 화재 책임 통감, 산림 복원 노력"


입력 2020.07.11 09:42 수정 2020.07.11 09:46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나영석 "촬영 준비할 때 쓰레기 처리 과정 중 산불"

'삼시세끼-어촌편 5' 화면캡처 '삼시세끼-어촌편 5' 화면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 5' 제작진이 방송을 통해 화재 사건이 발생한 죽굴도 산림 복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한 '삼시세끼-어촌편 5' 마지막 편에서는 방송 뒷이야기기가 나왔다. 제작진은 촬영 준비를 위해 죽굴도를 청소하는 과정에서 화재가 발생했음을 밝혔다.


나영석 PD는 유해진과 차승원에게 "우리가 촬영을 준비할 때 섬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서 외부 업체를 불러서 청소하다가 그분들이 산에 불을 낸 적이 한 번 있었다"고 털어놨다.


지난 4월 2일 오전 11시쯤 죽굴도 촬영 준비를 위해 계약한 폐기물 처리 업체가 섬 내부에서 무단으로 쓰레기를 소각하다 화재가 발생한 것이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나 PD는 "큰 사건이었고, 관리 감독의 책임은 우리한테 있으니까 가능하면 우리 힘으로 복원을 해드리는 게 당연한 수순"이라며 "최선을 다해서 주민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자연을 다시 한번 우리가 살려 놓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서 형들한테도 한번 설명해 드리고 싶었고, 시청자분들한테도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자연을 완벽하게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마지막까지 책임을 지고 산림 복원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며 "당시 산불 진압에 큰 도움을 주신 산림청 헬기 기장님, 완도군청 환경산림과, 노화읍 산불진화대, 완도 해경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이런 상황에도 너그럽게 촬영을 허락해주신 죽굴도 주민분들께 특별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