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뽕숭아학당’ 트롯맨 F4가 부르는 노동요는 어떤 느낌?


입력 2020.08.05 10:03 수정 2020.08.05 10:0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쇼플레이 ⓒ쇼플레이

‘뽕숭아학당’ 파트 12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2회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5일 정오 음원으로 공개된다.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곤드레 만드레’를 포함해 임영웅과 영탁의 ‘사랑합니다’, 영탁과 장민호의 ‘붉은 노을’, 장민호의 ‘고추’, 이찬원의 ‘선녀와 나무꾼’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12회 방송에서는 배우 김수미와 함께 ‘첫 가정 과목 클래스’를 진행했다. 트롯맨 F4는 김수미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또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임영웅과 영탁은 이날 완벽한 밥상을 선물해 준 김수미에게 보답하기 위해 ‘사랑합니다’를 열창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현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김준현이 ‘치팅 데이’ 수업을 선포하자, 트롯맨 F4는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곤드레 만드레’를 부르며 수업에 임했다.


특히 김준현과 영탁, 장민호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교실 한쪽에 준비된 라이브 무대에서 ‘붉은 노을’을 선보이며 넘치는 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12.9%(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첫 방송 이후 12주 연속 수요일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 기록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