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4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주요 생활가전, 디지털, 리빙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가격호러쇼’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콕을 보다 편리하게 도와줄 주방가전부터 대학생, 직장인의 필수품 노트북/PC와 모바일/태블릿을 포함해 침구/커튼, 가구/DIY 등 총 13개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삼성 ▲HP ▲캐논 ▲로지텍 ▲LG전자 ▲다이슨 ▲한샘 ▲동서가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했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다이슨’, ‘위니아’, ‘리바트’, ’인텔’ 등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현대/삼성/NH/우리 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7% 선착순 카드 할인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LG 트롬 원바디 세탁건조기’를 선보인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익가구 케논 침대형 리클라이너 컴퓨터의자’ 등 신학기 필요한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옥션에서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와 LG 디오스 김치냉장고가 준비돼 있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G마켓에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앤쉐이프’와 ‘삼성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등 4개 상품을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HP 게이밍 OMEN 15-ek0066TX’와 ‘다이나킹 R15 로봇청소기’ 등 4개 제품을 선보인다. 25일에는 G마켓에서 ‘HP 파빌리온 x360 14-DH1149TU’, ‘필립스 70인치 UHD 4K TV 스탠드’ 등을, 옥션에서 ‘동서가구 스카온 1인 리클라이너 의자’, ‘LG 17그램 17ZD90N-VX50K i5’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뒤늦게 시작된 폭염과 9월 신학기를 맞아 가전, 디지털 제품 수요가 커지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폭염과 열대야 극복 제품부터 재택과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제품까지 총망라해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