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4도까지 내려가는 등 전국 대부분이 영하권 날씨를 보인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네거리에 시민들이 출근을 하고 있다.
[내일날씨] 전국 구름 많고 초겨울 추위...일교차 커
화요일인 내일(24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고 흐리면서 내륙 곳곳이 영하권으로 떨어질 전망이다.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은 –6~5도, 낮기온은 6~14도로 일교차가 클 것으로 관측된다. 강원동해안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건조해져 산불 등 화재예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지역별 최저기온은 ▲서울 0도 ▲인천 1도 ▲춘천 -4도 ▲강릉 3도 ▲대전 -1도 ▲대구 -1도 ▲부산 4도 ▲전주 1도 ▲광주 3도 ▲제주 8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8도 ▲인천 7도 ▲춘천 7도 ▲강릉 12도 ▲…
[내일날씨] 전국 흐린 가운데 쌀쌀…곳곳에 비·눈
아침 최저기온 영하 3~5도수도권·강원 영서 등 미세먼지 ‘나쁨’
[오늘날씨] 기온 오르고 일부 지역 미세먼지 ‘나쁨’
일요일인 6일은 전날(5일)보다 기온이 올라 추위는 다소 누그러지겠지만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대기는 흐릴 것으로 전망된다.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서해 남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며 아침 최저기온은 -4∼4도, 낮 최고기온은 6∼13도로 예보됐다.미세먼지 농도는 서울·경기도·충북·충남 등 중서부지역에서 대기 정체와 국외 미세먼지 유입 등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5m, 서해와 남해 앞바다에서 0.5∼1.0m로 일겠다. 먼 바다의 파고는 동해 1…
[오늘 날씨] 전국 쌀쌀한 날씨...일요일부터 기온 올라
아침 영하권, 낮 최고 기온도 10도 이하
[내일날씨] 구름 많은 가운데 영하권 강추위…일부지역 비 또는 눈
토요일인 4일 날씨는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아침최저 기온은 영하 6도에서 7도로 춥겠다. 낮 최고기온은 5~12도로 예보됐다.지역별로 서울 –2~6도, 인천 0~6도, 수원 –3~7도, 춘천 –6~6도, 강릉 1~10도, 대전 –1~8도, 세종 –3~7도, 광주 0~10도, 대구 0~9도, 부산 3~12도, 울산 2~10도, 제주 7~12도의 분포를 보이겠다.서울경기와 강원영서, 충청, 전북은 흐린 후 개겠으며, 한 때 산발적으로 빗방울 또…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메스' 필요한 수술에 도끼 휘둘러"…권성동, 상법개정안 거부권 요청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창원NC파크 구조물 맞아 수술한 20대女 결국 사망
방탄소년단(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 수사 중지, 왜?...팬들 분노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