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서울시 부동산 정책 발표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포토> 안철수, 서울시 부동산 정책 발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서울시 부동산 정책 발표를 하고 있다.
'안철수 무시'로 전략 바꾼 국민의힘, 安 '입당' 안 하면 당분간 '마이웨이'
활발했던 합당 등 논의 '시들'…내부 경선부터김종인 '격노', 오세훈·나경원 출마에 기류 변화"돌파하려면 安이 구체적 제안 내놓아야"
김종인 "안철수에게 분명히 말했다…입당 아니면 '3월초 단일화'"
"결심하면 얘기하라 했는데 이후엔 할 말 없다국민의힘, 경선 통해 시장 후보 선출 돌입했다우리 시장 후보 선출된 뒤 단일화 얘기할 것"
나경원 "안철수 얘기 그만…단일화는 마지막에 국민이 할 것"
전날 이태원서 출마선언…'독하게, 섬세하게'"서울, 독한 의지가 있어야 해결할 문제 많다그 과정에서 야무지면서도 섬세하게 보겠다소상공인 위해 민생긴급기금 6조 마련할 것"
<포토> 국민의힘 입당 거부 안철수 "단일후보 결정은 서울시민들이 하면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안 대표는 서울시장 야권 단일화와 관련해 "누가 단일후보가 되는지는 이차적인 문제다. 단일화를 이루는 것 자체가 중요하다"고 밝히며 "단일후보 결정은 이 정권에 분노하는 서울시민들이 하면 된다. 저로 단일화하자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다. 이 정권의 무능과 폭주를 비판하고 정권 교체를 간절히 원하는 국민의 뜻에 따르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경원 "대통령 덕 본 사람은 한동훈, 나는 핍박만 엄청 받았다"
"코로나19, 중국 실험실이 만들었다"…백악관, 홈페이지에 게재
HD현대, 세계 최대 ‘멀티 가스 캐리어’ 띄워...CCS 시장 주도권 잡는다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1등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