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 출시


입력 2021.02.22 11:59 수정 2021.02.22 11:59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4중 전해수 살균 케어…각종 유해 세균 99.99% 제거

SK매직,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SK매직

SK매직은 4중전해수 살균으로 세척과 살균력을 한층 강화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인 ‘S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고 SK매직은 설명했다.


비데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 도기 거품 세척이 원터치 버튼 하나로 가능하며 전해수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함으로써 이물질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원터치 정수 필터를 적용해 보다 깨끗한 물로 세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물통 안에 담긴 물부터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오염된 물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이 자외선 램프를 통해 자동 살균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하고 버블로 도기 세정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